제목 송파구의회 나봉숙 의원, 한국인터넷신문기자협회 선정 ‘지방자치의정대상’ 수상
작성일자 2017-12-26
조회수 85
 


▲사진=나봉숙 송파구의원이 20일 한국인터넷신문기자협회 선정 ‘2017 지방자치 의정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데일리시사닷컴] 나봉숙 (송파구) 의원(거여1, 마천1·2동)이 20일 한국인터넷신문기자협회가 선정한 ‘2017 지방자치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재선의 나 의원은 송파구 건축물관리자의 제설·제빙에 관한 조례안, 송파구 자전거 이용 활성화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송파구 지명위원회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대표 발의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나 의원을 또한 구정질문과 5분자유발언을 통해 송파구가 역점 사업으로 추진 중인 한국예술종합학교 유치를 위한 종합적 전략 마련을 집행부에 촉구하고, 노인 일자리 창출, 고령화시대에 걸맞는 공공보건의료서비스 기반 확충, 생활폐기물 등 재활용 개선, 마천국민임대주택단지 내 도로·시설물의 조속한 인수인계 등 지역발전을 위해 발벗고 뛰고 있다.
 
특히 나 의원은 지역구가 저소득 소외계층과 장애인·어르신들이 많이 사는 지역임을 감안,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국회의원·서울시의원과 함께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불편사항을 듣고 지원 방안을 마련하는 등 지방의원의 역할을 충실히 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한국인터넷신문기자협회는 사명감과 책임감을 견지하고 주민과 지역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으로 지방의회 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인정되는 지방의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출처: http://www.dailysisa.com/default/index_view_page.php?part_idx=65&idx=29788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