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실속 있는 즐거움 무장한 '추석연휴' 프로그램
작성일자 2017-09-23
조회수 85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실속 있는 즐거움 무장한 '추석연휴' 프로그램
“추석엔, 키자니아에서 실속과 추억 모두 얻어가세요”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가 아이들에게 실속 있는 즐거움으로 무장한 다양한 추석연휴 프로그램을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서울과 부산에서 준비된 각각의 이벤트도 풍성하다.
 
키자니아 서울에서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키자니아 서울 2개월 무료 이용권 ▲소다스트림 탄산수 제조기 ▲캐논 포토 프린터 ▲아르미온 로티로 전기오븐 ▲뉴발란스 키즈 가방 등을 증정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추석 연휴에 방문한 아이들에게 선착순의 깜짝 선물로 ‘용돈 봉투’도 준비했다.
 
추석에 아이들에게는 두둑한 용돈이 생기는 것을 감안, 이를 편리하게 보관하고, 살뜰히 모아 알차게 쓰라는 뜻에서 마련 된 것이다.
한가위 분위기를 담은 디자인의 키자니아 추석 한정판 봉투이므로 아이들에게는 좋은 기억도 남길 수 있는 재미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키자니아 부산에서는‘일요일 아빠 무료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일요일이 포함된 이번 연휴로 가족단위 방문 고객들에게 더없이 알찬 혜택이 될 것이다.
 
이번행사기간에 체험을 이수 후, 학점을 받고 명예석사 타이틀을 받을 수 있는 스템프 이벤트인 ‘키자니아 MBA’도 진행된다.
 
스탬프에 기재된 체험을 완수할 때마다 ‘학점’을 받을 수 있다. 20, 40, 80학점별로 특별한 선물도 제공된다.
 
총 80학점 이수자에게는 명예석사 학위와 함께 스페셜 학위수여식도 함께 진행된다. 체험을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아이에게 성취감도 안겨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키자니아 부산의 여러 체험을 더욱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유례 없는 약 10일간의 최장연휴의 이번 추석 명절, 가족끼리 휴식 겸 오붓한 시간도 계획하고 하루 정도는 우리 아이들의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키자니아를 방문해 보는 것도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들에게는 다양한 직업체험으로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부모들은 즐거워하는 아이 모습에서 미래를 볼 수 있어 함께 기뻐하는가운데 키자니아만의 각종 이벤트를 통해 실속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키자니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자니아 공식 홈페이지또는 대표전화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